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 관계 관리는 소비자들을 자신의 고객으로 만들고, 이를 장기간 유지하고자 하는 경영방식이며 기업들이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 고객 확보, 그리고 고객, 판매인, 협력자와 내부 정보를 분석하고 저장하는데 사용하는 광대한 분야를 아우르는 방법
* 데모사이트: http://atalk.co.kr/atalk/demo/CRM/index.html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컴퓨터와 텔레포니(PBX, IVR/FAX, 전화기 및 관련 소프트웨어)가 서로 연결 및 통합되도록 하는 정보 기술과 이를 통해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
* 참고: https://m.blog.naver.com/klcns/221330838098
Computer Vision
기계의 시각에 해당하는 부분을 연구하는 컴퓨터 과학의 최신 연구 분야 중 하나이다. 공학적인 관점에서, 컴퓨터 비전은 인간의 시각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을 수행하는 자율적인 시스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참고: https://www.sas.com/ko_kr/insights/analytics/computer-vision.html
FSM(Finite State Machine)
컴퓨터 프로그램과 전자 논리 회로를 설계하는 데에 쓰이는 수학적 모델이다. 간단히 '상태 기계'라고 부르기도 한다. 유한 상태 기계는 유한한 개수의 상태를 가질 수 있는 오토마타, 즉 추상 기계라고 할 수 있다.
* 참고: https://idea-sketch.tistory.com/23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
IP 네트워크상의 장치로부터 정보를 수집 및 관리하며, 또한 정보를 수정하여 장치의 동작을 변경하는 데에 사용되는 인터넷 표준 프로토콜
* 참고: https://itragdoll.tistory.com/43
#CRM #CTI #ComputerVision #FSM #SNMP #실무용어 #실무 #IT #IT실무
댓글